home / 전체 지식학습 /

성과의 세계

성과의 세계

0 (0명 참여)
등록일
2020.06.22
콘텐츠 구성
13회 / -

콘텐츠 소개

조직에서 성과란 개념이 등장한 배경, 거기엔 한정된 자원의 문제가 있습니다. 기업이 정해진 기간 내에 원하는 성과를 달성하려면 조직 내 한정된 자원을 성과가 나는 곳에 전략적으로 배분할 수밖에 없는 시스템 때문이죠. 
개인의 입장에서는 성과는 자신의 몸 값과 명성을 높이는 중요한 지표이기 때문에 그에 합당한 프로세스와 노력을 다합니다.
과연 성과를 높이기 위한 기업의 노력과 개인의 노력은 만날 수 있을까요? 
알아도 몰랐던 성과 이야기, 조직원이라면 꼭 알아야 할 성과의 세계, 학습해 보세요.


콘텐츠 목록

출연자 소개

정영학

CL성과연구소 소장으로 ‘기업 교육은 성과로 연결돼야 한다’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리더들의 역량 향상을 돕고 있다. 한양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와 UC어바인에서 슈퍼컴퓨터를 전공했다. 휼렛패커드 코리아, 시스코시스템즈 코리아, 알카텔 코리아, 렉스마크 코리아에서 영업, 마케팅, 조직 관리를 담당하고 지사장으로 일하면서 다양한 현장 경험을 쌓았다. 이후 IGM 세계경영연구원 교수로 커리어를 전환해 삼성그룹, 현대그룹, CJ그룹, LS그룹 등 유수 기업에서 리더십과 조직 관리를 주제로 활발하게 강의해왔다.

류랑도

지난 23년간 지속가능한 성과창출을 원하는 조직과 개인에게 필요한 방법론을 연구하고 성과코칭 해왔다. 실무경험과 인본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 그의 열정적인 강의와 성과코칭, 컨설팅은 수많은 조직과 구성원들에게 현업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천적인 해법을 제시함으로써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하게 한다. 일하는 방법에 대한 시대적 과제와 해법을 제시한 《일을 했으면 성과를 내라》, 《성과 중심으로 일하는 방식》, 《성과사회》, 《딥 이노베이션》 등, 30여 권의 베스트셀러를 출간했고, 대한민국의 수많은 리더와 구성원들에게 영감을 주며 사랑받고 있다.